발렌시아가 트리플s 2020신상모음

발렌시아가트리플s 헤이란차

발렌시아가 트리플s 2020신상모음

발렌시아가 트리플s 꾸준한 인기는 여전합니다.

2020년에도 트리플s는 계속됩니다^^

발렌시아가 트리플s 실사

발렌시아가 트리플s Demna Gvasalia의 Balenciaga는 각각의 발매가 다른 것들보다 더 외설적이 되면서 모험적인 일을 반복해 왔다.

그들이 기본 주름 티를 입히고 지나치게 레이어드한 겨울 코트를 입었지만,

그들의 상징적인 트리플 S는 점점 더 확대되는 색상의 다양성에서 강인함을 유지한다. 운동화 문화를 거의 노골적으로 탈피하여,

시장을 지탱할 수 있는 가장 최신의 것은 특징적으로 에어 맥스를 완전히 반투명하게 닮은 대담한 네온 그린 앙상블이다.

모든 억양 – 끈에 따라 검은 장식과 앞발을 따라 있는 크기 변형을 위해 절약 –

밝은 색으로 완전히 염색되어 거리의 상징과 같은 높은 패션 세계를 완성한다.

아래 쌍을 자세히 살펴보고 아래 선택된 소매점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는 쌍을 찾아보십시오.

트리플s 레플리카

2019년까지의 발렌시아가 트리플s

2018년: “아빠 신발”이 주류를 이루었다.

나이키의 M2K 테크노부터 푸마 썬더 스펙트라까지, 모든 브랜드들이 그들의 모자를 텅 빈 신발 링에 집어던졌지만,

발렌시아가 트리플s 아무도 발렌시아가처럼 그렇게 하지 않았다. 그들의 거대한 트리플-S는 신발이 특징인 세 겹겹이 쌓인 가운데에서 유래된 이름인데,

고개를 돌려 그것의 최대 디자인과 높은 가격대로 전 세계적으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.

이제 모든 사람들이 싫어(또는 사랑하기 싫어)하는 신발은 오렌지, 검정, 붉은색 히트와 풍화 전 디테일을 더한 새로운 왕실 블루 컬러로 표면화되었다.

트리플 밑창은 각 유닛마다 다른 색상을 선보이고 있으며, 발 중앙의 발렌치아가 브랜딩, 토박스에 수놓은 신발 사이즈, 빨간 끈에 의해 둥글게 보인다.

발렌시아가 트리플s 홍콩명품

젊은세대의 발렌시아가의 상징성

발렌시아가는 유명한 트리플 S 아빠 신발의 두 가지 새로운 갈라진 색상이 표면화됨에 따라 여름 개봉을 위해 요르단 1의 “홈(Homage To Home)” 책을 한 장 볼 수 있을 것이다.

첫 번째 한 쌍은 하비 덴트-에스크 그레이/블랙 룩을 선보이며, 중간 부분이 사무적인 톤 그레이로 도착하는 반면, 측면 쪽은 흑색과 적색의 불길한 조합을 자랑한다.

두 번째 쌍은 옆면이 회색/노란색/검은색 콤비를 받는 반면, 중간 쪽은 회색, 검은색, 빨간색, 아쿠아 블루의 야생적인 조합을 선택한다.

만약 여러분이 청키한 운동화 트렌드에 대한 흥미로운 분할 구매에 관심이 있다면, 이 새로운 트리플 S 컬러웨이 두 가지를 지금 바니에서 주문할 수 있고, 발렌시아가 트리플s 995달러의 멋진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.

발렌시아가 레플리카

미래를 준비하는 패션의 선두주자

신형 트랙.2 실루엣의 최근 “베이지/검은” 컬러웨이에 이어, 뎀나 그베살리아 머리 발렌치아가는 청키 트리플-S 운동화에도 비슷한 반복으로 돌아왔다.

볼 수 있는 고무 가운데창이 들어간 최신 버전의 유명한 신발들을 이용하여, 은은한 색깔로는 운동화 전체가 “Off-White” 베이지색으로 물든 것을 볼 수 있다.

누벅, 버퍼 가죽, 메쉬의 다양한 브리콜라지는 발렌시아가 트리플s 유사한 색상의 반투명 중간창과 트레드 고무 아웃솔 위에 놓여 있다.

다른 세부사항으로는 “트리플-S” 브랜드와 토-박스에 있는 운동화 크기, 뒤꿈치에 위치한 그로스그레인 풀루프 등이 있다.

위 갤러리를 통해 “Off-White”의 Balenciaga의 Triple-S를 살펴보십시오. 페어들은 현재 SSENSE에서 USD 995달러에 팔리고 있다.

발렌시아가 트리플s 더 많은 신발 뉴스를 위해, GmbH는 최근 ASICS와의 새로운 협력을 놀렸다.

발렌시아가 홍콩명품

발렌시아가 전체상품보기

레플리카쇼핑몰 추가정보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